6xxEpsxtV9I

기아자동차와 아티스트의 Collaboration 프로젝트 <A Good Vibe>가 2017년의 첫번째 아티스트로 2LSON 엔터테인먼트 소속 “Kate”와 “Lee”를 만났다.

Kate와 Lee는 이미 Youtube 상에서 재기발랄하면서도 뛰어난 음악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바 있는 아티스트다.

 

열정이 넘치는 사진작가와 음악가로 분한 <I Don’t Wanna Go>에서는 기아자동차의 Picanto와 Rio를 통해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으며, 화면 분할 기법을 통해 각각의 남녀가 가지고 있는 감정을 잘 표현해내고 있다.

또한 Kate편과 Lee편으로 나누어진 콘텐츠로 좀 더 자동차와의 라이프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.

 

두번째 콘텐츠인 <Ode To Dream>에서는 아티스트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인 면모와 끼를 잘 표현해냈으며,

 

<Behind The Scenes>에선 본인의 소개와 이번 <A Good Vibe>를 통해 표현하고 싶은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.

 

이번에 기아자동차와 필리아, Kate&Lee가 Collaboration한 I Don’t Wanna Go와 Ode To Dream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, Kate의 Youtube 채널 (youtube.com/user/misskatekimx3)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다.